실시간 뉴스


'엠카운트다운' 피원하모니·더윈드 컴백, 이븐·배너 스페셜 스테이지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엠카운트다운'이 설 연휴를 앞두고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스테이지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피원하모니(P1Harmony)의 컴백 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첫 정규 앨범 '때깔'(Killin' It)'을 통해 세상을 향해 자신들이 숨겨진 히어로이자 뉴키즈임을 증명할 예정. 특히 동명의 타이틀곡 무대는 내가 최고이기에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다는 피원하모니만의 자신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엠카운트다운' 이미지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이미지 [사진=Mnet]

정식 컴백에 앞서 더윈드(The Wind)는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서 신보 무대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14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두 번째 미니 앨범 'Our : YouthTeen'(아워 : 유스틴)의 타이틀곡 'H! TEEN'(하이틴)과 수록곡 'Happy B Day'(해피 비 데이) 무대를 펼치는 것. 청춘의 찬란함과 10대의 순수함을 결집한 이번 신보로 어떤 청량한 매력을 각인시킬지 주목된다.

설 맞이 희망찬 기운을 전해줄 스페셜 스테이지도 놓칠 수 없다. 이븐(EVNNE)의 박한빈, 유승언, 지윤서는 원필의 '행운을 빌어 줘'를 커버한다. 자유분방한 악동 이미지를 가진 이들이 새로운 출발선에 선 많은 이들에게 불어넣어 줄 용기와 행운의 메시지에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배너(VANNER) 태환, GON, 혜성은 세븐틴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를 커버하며, 특유의 힘찬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한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설을 앞두고 다채로운 볼거리가 준비될 전망이다. 아티스트들이 보내온 설 인사를 비롯해 떡 썰기 등 설에 어울리는 VCR로 글로벌 시청자를 찾는다고. 뿐만 아니라 '엠카운트다운' 3MC 성한빈, 명재현, 소희는 꽃도령으로 변신, 한복을 착용하고 3인 3색 맵시를 뽐낸다고 해 채널 고정을 부른다.

한편, 설아(SEOLA), CIX(씨아이엑스), NMIXX(엔믹스), TWS(투어스) 등 K-POP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8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카운트다운' 피원하모니·더윈드 컴백, 이븐·배너 스페셜 스테이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