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얼, 이승만 영화 '건국전쟁' 관람 인증…악플에 댓글창 폐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나얼이 영화 '건국전쟁' 관람 후기를 올렸다가 악성 댓글을 받고는 SNS 댓글창을 폐쇄했다.

나얼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건국전쟁' 포스터와 성경 사진을 게재했다.

나얼 '소울 팝 시티' 콘셉트 포토 [사진=롱플레이뮤직]
나얼 '소울 팝 시티' 콘셉트 포토 [사진=롱플레이뮤직]

이어 나얼은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자유롭게 하려고 자유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그 안에 굳게 서고 다시는 속박의 멍에를 메지 말라. (갈라디아서5:1) 킹제임스 흠정역"이라고 썼다.

나얼이 '건국전쟁' 관람 후기를 게재한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면서, 일각에서는 나얼이 정치적 성향을 드러낸 것 아니냐며 비판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이에 나얼은 인스타그램 댓글창에도 비난이 폭주하자 결국 댓글창을 폐쇄했다.

나얼은 독실한 기독교 신자이며, 이승만 전 대통령 역시 배재학당에서 기독교 신앙을 갖게 된 이후 세계적 기독교 행사에 한국 대표 자격으로 참여하며 미국과의 외교 기반을 닦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건국전쟁'은 고(故) 이승만 전 대통령 일대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여당 국회의원들이 관람 후기를 남기고, 야당 성향의 지지자들은 이를 비판하는 등 총선을 앞두고 정치 세력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는 작품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얼, 이승만 영화 '건국전쟁' 관람 인증…악플에 댓글창 폐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