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YG, 베이비몬스터 이을 원석 찾는다…에이벡스와 글로벌 오디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베이비몬스터 바톤을 이어받을 차세대 신인 발굴에 나선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일본 에이벡스(avex)와 함께 'YG x avex Audition 2024'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두 엔터사가 협력해 진행하는 합동 오디션은 지난 2016년 'YOUNGUNS AUDITION' 이후 약 8년 만이다.

YG 공개 오디션 'YG x avex Audition 2024' 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 공개 오디션 'YG x avex Audition 2024' 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와 avex는 삿포로를 시작으로 나고야,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센다이, 오키나와 등 일본 주요 7개 도시서 10회차에 달하는 대규모 오디션을 개최한다. 온라인 영상 심사를 바탕으로 현장 오디션을 진행하며, 선별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추가 심사를 거친다.

이번 오디션은 성별과 국적에 상관없이 2003년생부터 2013년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3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온라인에서만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YG x avex Audition 202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그간 빅뱅, 블랙핑크, 위너, 아이콘, 트레저를 비롯 최근에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베이비몬스터를 탄생시키며 글로벌 K팝 시장을 이끌어왔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YG, 베이비몬스터 이을 원석 찾는다…에이벡스와 글로벌 오디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