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CT 텐 "'복면가왕' 잊지 못할 경험, 개인 무대보다 더 떨렸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텐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

1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가수 텐 첫번째 미니 앨범 'TE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NCT 텐이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미니앨범 'TE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NCT 텐이 1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미니앨범 'TE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텐은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텐은 "솔로 준비하면서 '복면가왕' 나가고 싶다고 던지듯이 말했는데 진짜 하게 됐다. 좋은 경험, 잊지 못할 경험이었다. 엄청 떨렸다. 개인 무대보다 '복면가왕' 나간 게 더 떨렸다. 가면을 편하게 만들어줘서 노래할 때 방해는 없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Nightwalker'를 포함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영어곡 총 6곡으로 구성, 텐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솔로 아티스트로서 보여줄 색다른 면모가 더욱 기대된다.

타이틀 곡 'Nightwalker'는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있는 비트감과 오묘한 분위기의 베이스, 기타 리프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거부할 수 없는 존재에게 이끌리는 모습을 담고 있으며, 텐 특유의 매력적인 미성과 후렴의 강렬한 신스 베이스가 곡의 긴장감을 극대화한다.

한편, 텐 첫 미니앨범 'TEN'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텐 "'복면가왕' 잊지 못할 경험, 개인 무대보다 더 떨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