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트롯3' TOP7 온라인 팬미팅…안성훈x박지현, 스페셜MC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트롯3' TOP7이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한다.

TV CHOSUN '미스트롯3'가 대망의 결승전을 앞둔 7일 오전 9시 네이버 TV에서 TOP7 대국민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제 3대 '미스트롯' 진이 누가 될지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TOP7 정서주, 나영, 배아현, 미스김, 오유진, 김소연, 정슬이 팬들과 전격 만난다.

미스트롯3 [사진=TV조선]
미스트롯3 [사진=TV조선]

TOP7의 일거수일투족에 관심이 폭발하는 가운데, TOP7에게 그동안 궁금했던 모든 것을 들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될 예정이다. 특히 네이버 채팅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도 할 예정이어서 팬들에게 특별한 만남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도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과 선 박지현이 스페셜 MC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안성훈과 박지현은 '미스트롯3' 스페셜 마스터이자 5라운드 삼각대전에서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 사상 최초로 혼성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치며 TOP7과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안성훈, 박지현이 TOP7 온라인 팬미팅 스페셜 MC로 함께 하며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미스트롯3 [사진=TV조선]
미스트롯3 [사진=TV조선]

'미스트롯3' 최종회는 7일 평소보다 30분 이른, 밤 9시 30분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트롯3' TOP7 온라인 팬미팅…안성훈x박지현, 스페셜MC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