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퀴즈' 조세호 "'별그대'서 김수현 처음 봐...실물 장난 아니더라" 감탄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조세호가 배우 김수현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1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김수현이 출연했다.

이날 조세호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회상하며 "대본 리딩을 하러 갔는데, 그때 김수현 씨가 뒤에 싹 지나갔다. 남창희 씨와 '김수현이다. 얼굴 장난 아니다'라며 실물에 감탄했다"고 말했다.

유퀴즈 [사진=tvN]
유퀴즈 [사진=tvN]

유재석은 김수현에게 "리딩 할 때 조세호를 봤냐"라고 물었고, 김수현은 "10년 전이라 기억이 잘 안 난다. 많이 긴장했어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가 "주인공의 느낌은 어땠냐, 드라마가 잘 됐는데"라고 물었고, 김수현은 "너무 좋아해주시고 재밌어해주셔서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뒤로 갈수록 반응 볼 시간도 없었다. 라이브로 거의 찍고 방영하고 반복이었다"고 답했다.

유재석은 "'별그대'로 전지현 씨가 수상할 때, 어메이징 한 상대 배우 김수현 씨에게 감사드리고 이건 네 덕이야라고 수상소감을 얘기했는데"라고 말을 꺼냈고, 김수현은 "지금 '눈물의 여왕'을 하면서 천송이 역할처럼 제가 소화해야 하는 게 있는데 새삼 전지현 누나가 생각이 났다. '대단한 걸 하고 있었구나'. 전문가다"고 말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퀴즈' 조세호 "'별그대'서 김수현 처음 봐...실물 장난 아니더라" 감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