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4월 10일 韓日 동시 개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에스파의 런던 월드 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콘서트 무비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가 오는 4월 10일 한국과 일본 개봉을 시작으로 4월 24일 글로벌 개봉을 확정 지었다.

매 활동마다 NEXT LEVEL로 나아가는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의 콘서트 무비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가 오는 4월 10일 CGV와 일본에서 개봉한다. 이후 4월 24일 전 세계 40여 개국 개봉을 확정 지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사진=씨제이포디플렉스 주식회사]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사진=씨제이포디플렉스 주식회사]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2023년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21개 도시에서 진행한 에스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aespa LIVE TOUR 2023 SYNK : HYPER LINE'의 대단원을 장식할 콘서트 무비로, 영국 런던의 세계적인 공연장 O2 아레나에서 펼쳐진 에스파 콘서트의 뜨거웠던 현장과 비하인드, 인터뷰를 담았다.

런던 O2 아레나는 비욘세, 아델, 샘 스미스 등 세계적인 팝 스타들이 공연을 올렸던 상징적인 공연장으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거듭난 에스파의 놀라운 저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화에는 'Next Level', 'Black Mamba', 'Savage' 등 에스파의 메가 히트곡과 팬덤 MY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던 'Salty & Sweet', '도깨비불 (Illusion)', 에스파 멤버들의 매력이 드러나는 솔로 무대를 포함한 21곡이 풍성하게 담겼다.

또한, 첫 월드 투어와 솔로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오직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에서만 공개되는 멤버들의 미공개 인터뷰를 통해 멤버들 간의 케미는 물론이고 MY를 향한 에스파의 애틋한 마음 또한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시네마틱 전용 카메라 14대를 활용해 다양한 앵글로 멤버들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실황에 최적화된 극장의 입체적인 사운드가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사진=씨제이포디플렉스 주식회사]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사진=씨제이포디플렉스 주식회사]

여기에 ScreenX, 4DX, ULTRA 4DX CGV 특별관 포맷 개봉을 확정해 더욱 몰입도 높은 체험을 예고한다. 그간 NCT DREAM, 방탄소년단을 포함한 주요 K-pop 가수들의 콘서트 실황을 ScreenX와 4DX 특별관으로 선보인 배급사 CJ 4DPLEX는 전국 CGV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캐나다, 프랑스, 영국을 포함해 전 세계 74개국 1,177개 특별관을 보유하고 있다.

CJ 4DPLEX의 김종열 대표는 "글로벌 아티스트 에스파의 첫 번째 월드투어 공연 실황 영화를 전 세계 특별관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ScreenX와 4DX는 현장감과 몰입감으로 아티스트와 팬덤의 뜨거운 공연 현장을 극장에서 다시 한 번 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보도스틸은 영화로 탄생한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화려한 콘서트 스테이지를 배경으로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까지 네 명의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예매는 다가오는 3월 28일부터 전 세계 동시 오픈된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CGV 특별관 및 전 세계 40여 개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4월 10일 韓日 동시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