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새론, 김수현과 무슨 사이? 볼 맞댄 밀착 스킨십 투샷→삭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새론이 김수현과 밀착 스킨십 사진을 공개했다가 삭제했다.

김새론은 24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김수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김새론과 김수현은 다정하게 볼을 맞댄 상태. 김새론은 카메라를 보며 윙크와 미소를 짓고 있다.

김새론과 김수현의 밀착 스킨십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과 김수현의 밀착 스킨십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김새론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물은 곧바로 삭제됐지만,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 됐다. 김새론과 김수현은 한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로, 12살 나이차가 난다. 김새론은 2000년생, 김수현은 1988년생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해당 사진과 관련해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특히나 김수현은 현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김지원과 로맨스 호흡을 맞추고 있던 상황. 지난 23일 5회 엔딩엔 김수현과 김지원의 키스신이 담겨 화제가 되고 있었기 때문에 김새론의 사진 공개 타이밍에 대해서도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김새론은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로등과 변압기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당시 김새론 혈중알코올농도는 0.2% 이상으로 면허 취소 기준을 크게 넘긴 수치였다. 이에 김새론은 벌금 2천만 원을 선고받았고, 자숙 기간에 들어가면서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새론, 김수현과 무슨 사이? 볼 맞댄 밀착 스킨십 투샷→삭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