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가요] 루카스, 논란 딛고 솔로 데뷔…'Renegade' 발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루카스의 첫 싱글 'Renegade'(레니게이드)가 1일 공개된다.

루카스 첫 싱글 'Renegade'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릴리즈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Renegade' 뮤직비디오 2편도 동시 오픈된다.

루카스 솔로 콘셉트 포토 [사진=SM엔터테인먼트]
루카스 솔로 콘셉트 포토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Renegade'를 포함해 'Dip It Low'(딥 잇 로우), 'Crushing On You'(크러싱 온 유) 등 영어곡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솔로 아티스트 루카스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 곡 'Renegade'는 록 기반의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더 나은 방향을 위한 변화와 더욱 강해진 내면을 통해 망설임 없이 자신의 길을 걸어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으며, 마음속 불을 지피는 듯한 강렬한 기타 리프와 추진력 있는 비트가 각자의 삶을 개척하자는 메시지를 더욱 부각시킨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는 서로 다른 매력의 총 2편으로 제작, 루카스가 신보 발매를 위한 기자회견을 여는 모습에 위트 있는 연출 요소를 더한 버전과, 에너제틱한 신곡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버전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루카스는 오늘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인스타그램·위버스 루카스 채널에서 'LUCAS 'Renegade' Countdown Live'(루카스 '레니게이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를 들으며 다채로운 토크를 펼쳐 첫 싱글의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루카스는 5월 11일 자카르타 공연을 시작으로 'LUCAS FANCON TOUR IN ASIA '(루카스 팬콘 투어 인 아시아 <피아트 룩스 : 희>)에 돌입, 솔로 데뷔에 이어 첫 단독 공연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깝게 만날 예정이다.

한편, 루카스 첫 싱글 'Renegade'는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루카스, 논란 딛고 솔로 데뷔…'Renegade'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