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소희와 결별' 류준열 "현장으로 돌아갈 준비 마쳤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배우 류준열의 화보가 공개됐다.

1일 매거진 '맨 노블레스' 측은 4월호 커버를 장식한 류준열의 화보를 공개했다.

류준열은 편안한 색감의 리넨 슈트, 네이비 블레이저, 블루 셔츠, 가죽점퍼 등 비즈니스룩과 캐주얼룩을 완벽 소화했고, 시계로 포인트를 줬다.

류준열 [사진=맨 노블레스]
류준열 [사진=맨 노블레스]

촬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류준열은 "데뷔 후 오랜만에 긴 휴식기를 보냈다"라며 다시 촬영 현장으로 돌아갈 준비를 마쳤다고 했다.

2024년 넷플릭스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 공개를 앞둔 그는 "정말 재미있게 촬영했다. 한재림 감독님과 '척하면 척' 할 만큼 호흡이 좋았고, 감독님 특유의 연출과 색깔이 돋보이는 작품이 될 거다. 극중 내 모습도 이전보다 나아지지 않았을까"라며 배우로서 한층 성장한 류준열의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10년 가까이 20여개 작품을 소화하며 쉼 없이 달려온 그에게 권태로움은 없었냐고 묻자 "늘 새롭고 즐겁다. 타성에 젖을 수도 있지만 흥미로운 걸 찾아 그 감정에서 빨리 빠져나오려고 하는 편이다"라며 그 도구 중 하나가 사진이라고 답했다.

류준열은 지난해 '2023 시카고 마라톤'에 도전해 풀코스를 완주했다. 연기, 사진, 러닝 등 다양한 영역에서 거침없는 도전을 이어가며 끊임없이 자신을 환기시키는 류준열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맨 노블레스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류준열은 최근 배우 한소희와 홍역을 치른 뒤 공개 열애 2주만에 결별을 발표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소희와 결별' 류준열 "현장으로 돌아갈 준비 마쳤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