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은혜-주지훈-김정훈-송지효, 입'궁' 준비 완료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화제의 드라마 '궁'(극본 인은아, 연출 황인뢰)이 주연배우 4명을 비롯한 모든 캐스팅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20일 '궁'의 제작사 에이트픽스 측이 밝힌 바에 따르면 드라마의 여주인공인 신채경 역은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의 윤은혜가 연기하게 된다.

여전히 입헌군주제가 남아있는 2006년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채경은 할아버지 대의 결혼 약속으로 인해 느닷없이 황태자 신과 결혼하게 되는 평범하고 어리버리한 여고생이다.

싸가지 없지만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는 황태자 이신 역에는 신예 주지훈이 캐스팅됐다. 주지훈은 연기 경험이 거의 없는 신인이지만 모델 출신의 수려한 외모가 신 역에 적격이라는 평이다.

또한 왕위계승서열 2위인 또다른 왕족 이율 역에는 역시 인기듀오 UN의 멤버인 김정훈이 출연한다. 한국의 카밀라를 꿈꾸는 민효린 역에는 영화 '썸', '여고괴담 3: 여우계단'의 히로인 송지효가 발탁됐다.

에이트픽스의 송병준 대표는 "지난 1년간 수많은 오디션을 진행하면서 연기, 카메라테스트, 인터뷰까지 꼼꼼히 거쳤다"면서 "만화 캐릭터의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배우를 찾고자 했다"고 밝혔다. '궁'은 2006년 1월 MBC를 통해 방영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배영은 기자 youngeu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은혜-주지훈-김정훈-송지효, 입'궁' 준비 완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