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활동 중단' 샤이니 온유, SM 떠나 신생기획사와 전속계약…새 출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샤이니 온유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신생 기획사에 둥지를 텄다.

3일 그리핀 엔터테인먼트(GRIFFIN Entertainment)는 온유와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그리핀 엔터테인먼트는 어떤 역경에도 보석을 지키는 수호의 동물 '그리핀'에서 착안, 각자의 색으로 빛나는 아티스트를 보호하며 그들이 가진 재능과 역량을 꽃피울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될 전망이다.

온유 프로필. [사진=그리핀엔터테인먼트]
온유 프로필. [사진=그리핀엔터테인먼트]

장문성 그리핀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온유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돼 기쁘다. 그리핀 엔터테인먼트가 아티스트의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온유는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포근한 분위기의 니트 착장으로 멋을 낸 온유는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자랑한다. 진중한 눈빛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그리핀 엔터테인먼트의 1호 아티스트 온유는 지난 2008년 샤이니로 데뷔, 그룹은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유는 지금까지 'VOICE', 'DICE' 등 두 장의 미니앨범과 'Circle' 한 장의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전개하고 있다.

온유는 지난해 6월 건강 문제로 인해 샤이니 8집 앨범 활동 및 콘서트에 불참했으며, 현재까지도 활동을 중단한 상황이다. 온유가 새 둥지에서 본격 활동을 재개할 지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활동 중단' 샤이니 온유, SM 떠나 신생기획사와 전속계약…새 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