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센느, 포토부스서 투샷 찍는다… 포토이즘과 특별 컬래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가 글로벌 팬들과 투샷을 찍는다.

15일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리센느의 데뷔 앨범 'Re:Scene'(리 씬) 발매를 기념해 셀프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과 컬래버를 진행한다"라고 밝히며 아티스트 프레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레임은 팬들이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와 셀프 투샷을 촬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리센느는 통통 튀는 매력과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사복 패션을 착용, 5인 5색 비주얼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리센느과 포토이즘과 손잡고 한정판 4컷 프레임을 출시한다. [사진=포토이즘]
리센느과 포토이즘과 손잡고 한정판 4컷 프레임을 출시한다. [사진=포토이즘]

특히 리센느는 자신을 닮은 고양이, 여우 등을 형상화한 자세부터 볼콕, 애교 넘치는 턱받침 등 다양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중 팬들을 안아주거나 함께 하트를 완성하는 등 포즈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리센느가 포토 프레임을 통해 색다른 추억거리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해당 아티스트 프레임은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전국 포토이즘 박스 및 컬러드에서 촬영 가능하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캐나다, 아랍, 대만, 말레이시아, 칠레, 태국 등 국가의 포토이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리센느는 지난달 26일 'Re:Scene'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Re:Scene'은 역대 K팝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10위를 기록했고, 타이틀곡 'UhUh'(어어)와 선공개곡 'YoYo'(요요) 뮤직비디오는 통합 1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리센느는 데뷔곡 'UhUh'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센느, 포토부스서 투샷 찍는다… 포토이즘과 특별 컬래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