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타코미디클럽' 곽범 "교미 개그, 인생 최고의 무대…욕 많이 먹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메타코미디 클럽' 개그맨 곽범이 내 인생 최고의 무대로 넷플릭스 '코미디 로얄'에서 선보인 '원숭이 교미'를 꼽았다.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타코미디클럽 홍대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곽범은 "내 인생 최고의 무대는 원숭이 교미 무대라고 생각한다"라면서 "우리가 코미디 로얄을 벗고 웃기는 장르를 생각했다면 다른 출연진들은 코미디 빅리그나 개그콘서트같이 잘 짜여진 코미디로 생각한 것 같다. 이해의 차이였다"고 했다.

메타코미디클럽 이용주 이제규 이재율 손동훈 곽범 [사진=메타코미디클럽]
메타코미디클럽 이용주 이제규 이재율 손동훈 곽범 [사진=메타코미디클럽]
메타코미디클럽 이용주 이제규 이재율 손동훈 곽범 [사진=메타코미디클럽]
메타코미디 곽범 [사진=메타코미디클럽]

이어 "코미디 인생에서 그렇게까지 욕을 먹었던 무대는 없었다고 생각한다. 역발상으로 생각하면 최고로 기억되는 무대"라면서 "조만간 우리 나름의 설욕전을 할 예정이다. 원숭이 교미 따위가 아닌 저렇게 잘 할 수 있다는 걸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메타코미디는 인기 코미디언과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돼 있는 국내 대표 코미디 레이블이자 크리에이티브 기업. 장삐쭈, 피식대학(이용주 정재형 김민수), 면상들(이선민, 조훈), 숏박스(김원훈, 조진세, 엄지윤), 과나, 스낵타운(이재율, 강현석), 김해준, 빵송국(이창호, 곽범), 꼬미꼬, 뷰티풀너드(전경민, 최제우), 박세미 등이 소속돼 있다.

메타코미디클럽 홍대는 국내 코미디 전용 공연장으로 지난해 12월22일 개관했다. 매주 레귤러 공연, 메타코미디 기획 공연, 스페셜 단독 공연이 진행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타코미디클럽' 곽범 "교미 개그, 인생 최고의 무대…욕 많이 먹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