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키즈 완전체, 멧갈라 출격…코트 벗는 퍼포먼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멧 갈라에 떴다.

미국판 보그와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의 '코스튬 인스티튜트(Costume Institute)'가 매년 주최하는 자선 갈라인 멧 갈라(Met Gala)에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글로벌 앰버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참석했다.

스트레이키즈 [사진=타미힐피거 ]
스트레이키즈 [사진=타미힐피거 ]

스트레이키즈 [사진=타미힐피거 ]
스트레이키즈 [사진=타미힐피거 ]

스트레이 키즈의 일관된 룩은 타미 힐피거의 클래식 아메리칸 쿨 스타일과 올해의 드레스 코드인 '시간의 정원(The Garden of Time)'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영감을 받았다. 모든 꽃과 식물 디자인 및 디테일은 J.G. 발라드의 단편 소설과 이야기의 핵심인 기억에 남는 시간의 꽃에 경의를 표하며, 아카이브 타미 캠페인에서 영감을 얻었다.

스트레이 키즈를 위해 제작된 커스텀 슈트는 브랜드 컬러인 레드, 화이트, 블루 색상 팔레트로 제작이 되었고, 테마에 맞춰 자수 꽃 안감, 황금 디테일 단추와 커프 등 포인트로 룩을 완성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아이코닉한 타미 힐피거 오버코트를 입고 레드 카펫을 따라 걸었으며, 코트를 벗는 퍼포먼스로 그들의 프레피&로맨틱한 턱시도 룩을 공개했다.

스트레이키즈 [사진=타미힐피거 ]
스트레이키즈 [사진=타미힐피거 ]

올해 멧 갈라 테마는 '잠자는 숲 속의 공주'가 연상되는 '슬리핑 뷰티: 다시 깨어난 패션(Sleeping Beauties: Reawakening Fashion)'로 다양한 패션하우스의 250여점의 아이템들과 함께 땅, 바다, 하늘 3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전시됐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키즈 완전체, 멧갈라 출격…코트 벗는 퍼포먼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