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트롯2' 트로이카, 日 진출…도쿄 콘서트 열고 K트롯 전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트로이카가 일본에 본격 진출한다.

트로이카(강태풍, 강재수, 장송호)는 6월 7일~23일 일본 도쿄에서 단독 콘서트 'TROIKA CONCERT IN JAPAN'을 개최한다.

트로이카 단체 이미지. [사진=띵크어바웃 엔터테인먼트]
트로이카 단체 이미지. [사진=띵크어바웃 엔터테인먼트]

'TROIKA CONCERT IN JAPAN'은 트로이카가 일본에서 여는 첫 단독 콘서트로, 이들은 약 2주간 총 26회차 공연을 연다. 트로이카의 이름으로 처음 발매된 싱글 '백점만점'을 비롯해 K-트롯의 정수를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일본 열도를 달굴 계획이다.

트로이카는 TV조선 '미스터트롯2' 대학부 출신의 강태풍, 강재수, 장송호가 뭉친 프로젝트 트롯 그룹이다. '트롯을 싣고 달리는 삼형제'라는 뜻으로, 결성과 함께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며 트롯계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트로이카는 지난 4월 발매된 첫 싱글 '백점만점'으로 리스너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사랑에 있어 '백점만점'이고 싶은 세 멤버의 마음을 흥겨운 노랫말과 시원한 보컬로 담아내며 높은 중독성을 선사했다.

트로이카는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TROIKA CONCERT IN JAPAN'을 마무리한 뒤, 한국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트롯2' 트로이카, 日 진출…도쿄 콘서트 열고 K트롯 전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