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드벨벳, 8월 팬콘 투어까지…데뷔 10년 맞이 풍성한 활동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이 데뷔 10주년 맞이 풍성한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11일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에 게재된 스케줄 포스터는 레드벨벳 새 앨범 'Cosmic'(코스믹)의 다채로운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부터 무드 클립, 트레일러,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팬콘 투어까지 풍성한 일정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레드벨벳 새 앨범 ‘Cosmic’ 스케줄 포스터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새 앨범 ‘Cosmic’ 스케줄 포스터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여권 콘셉트로 디자인된 이번 스케줄 포스터는 스탬프 형식으로 일정이 담겨 있어 하나하나 찾아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레드벨벳이 보여줄 독특하고 새로운 매력에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오는 8월 3~4일 양일간 서울에서 팬콘 투어 '2024 Red Velvet FANCON TOUR '(2024 레드벨벳 팬콘 투어 <해피니스 : 마이 디어, 레베럽>)을 개최한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레드벨벳과 팬들이 가까이에서 만나 보다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계획으로,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6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총 6곡이 수록됐다. 레드벨벳 새 앨범 'Cosmic'은 6월 24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드벨벳, 8월 팬콘 투어까지…데뷔 10년 맞이 풍성한 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