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자)아이들, 미니 7집 카세트테이프 제작…레트로 감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미니 7집 앨범이 카세트테이프로 제작된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오는 7월 8일 미니 7집 'I SWAY' 공개에 앞서 앨범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여자)아이들 미니7집 'I SWAY'가 카세트 테이프로도 제작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미니7집 'I SWAY'가 카세트 테이프로도 제작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의 미니 7집 타이틀 'I SWAY'는 '흔들다'라는 의미에 맞추어 Wave, Wind, Beat 등 총 세 가지 버전과 스페셜 버전으로 제작된다.

세 가지 버전은 너울거리는 파도, 시원한 바람, 신나는 음악처럼 스카이 블루, 네온 옐로우, 핫핑크 등의 색상 테마를 적용했다. 앨범은 부클릿, 리릭북, 포토카드, 스티커, 미니포스터 등으로 구성됐다.

스페셜 버전은 카세트테이프로 발매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I SWAY' 컴백 티저 포스터에서 카세트 플레이어 디자인이 관심을 모았는데, 실제로 스페셜 버전이 카세트테이프로 제작이 이뤄져 레트로 감성을 자극한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미니 7집 'I SWAY'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통해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컴백에 앞서 콘셉트 트레일러, 콘셉트 이미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아이들, 미니 7집 카세트테이프 제작…레트로 감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