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훈, '나의 해리에게' 합류…신혜선x이진욱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강훈이 '나의 해리에게'에 캐스팅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연출 정지현, 허석원 극본 한가람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스튜디오힘)는 마음 속 깊은 상처로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운서 은호(신혜선 분)와, 마음의 상처를 꼭꼭 감춰 둔 구남친 현오(이진욱 분)의 새로고침 치유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배우 강훈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3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강훈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3 SBS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극중 강훈은 육군사관학교 출신의 아나운서 강주연 역을 맡았다. 멀끔히 생긴 외모에 목석같이 차가운 성격을 지닌 강주연은, 남중, 남고, 육군사관학교를 나와 여자를 모르고 살아온 모태솔로다. 육군사관학교 출신 주연이 장교 대신 아나운서라는 직업을 택한 이유, 그리고 회사 여자 동기들과의 대화조차 쉽지 않은 그가 어떤 로맨스를 만들어 갈지 기대를 모은다.

강훈은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작은 아씨들'에 이어 '꽃선비 열애사' '너의 시간 속으로'까지, 다수의 작품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였다.

2024년 하반기 방송 예정.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훈, '나의 해리에게' 합류…신혜선x이진욱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