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클리, 7월 9일 컴백…'썸머돌'의 귀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위클리(Weeekly)가 7월 9일 컴백을 확정하고 여름 컴백 대전에 가세한다.

12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위클리가 오는 7월 9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라며, "올 여름 뜨거운 무더위를 위클리의 청량 에너지로 풀어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위클리 단체 이미지.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단체 이미지.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로써 위클리는 지난 11월 발매한 미니 5집 '컬러라이즈(ColoRise)' 이후 약 8개월 만에 팬들을 다시 찾게 됐다. 위클리의 여름 활동은 이번이 네 번째로, 데뷔곡 '태그 미(Tag me)'부터 미니 4집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 리슨업 스페셜 프로젝트 '에어플레인 모드(Airplane Mode)'까지 여름 컴백으로 강세를 자랑해 온 가요계 대표 '썸머돌'이다.

앞서 위클리는 미니 5집 '컬러라이즈'의 타이틀곡 '브룸 브룸(VROOM VROOM)'으로 발매 직후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태국, 홍콩 등 최상위권에 등극, 네이버 바이브에서는 수록곡 전곡 차트인을 기록하며 국내외를 아우른 뜨거운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위클리가 이번 새 앨범을 통해서 또 어떤 에너제틱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뜨거운 여름과 기분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7월 9일 신보 발매를 앞둔 위클리는 향후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들로 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클리, 7월 9일 컴백…'썸머돌'의 귀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