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스틸러' 별 "변우석과 듀엣 하고파"…하하 질투할 팬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별이 변우석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오는 16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옥주현, 별, 샤이니 온유, B1A4 산들, 안예은, 엔믹스의 설윤과 릴리가 스틸러로 출격, 감성을 자극하는 추억의 명곡을 스틸한다.

'송스틸러'에 옥주현, 별, 샤이니 온유, B1A4 산들, 안예은, 엔믹스의 설윤과 릴리가 출연한다.[사진=MBC]
'송스틸러'에 옥주현, 별, 샤이니 온유, B1A4 산들, 안예은, 엔믹스의 설윤과 릴리가 출연한다.[사진=MBC]

이날 '송스틸러' 현장에는 한때 모든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불러들였던 히트작들의 OST 무대가 이어진다. 샤이니 온유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OST인 'Stand by me'로 변함없이 청량한 음색을 뽐낸다. 소년미 가득한 온유의 노래에 리스너들의 마음도 말랑말랑하게 젖어들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누렸던 드라마 '풀하우스'의 OST인 별의 'I Think I'도 듀엣곡으로 재탄생해 흥미를 돋운다. B1A4 산들과 엔믹스 설윤이 함께 호흡을 맞춰 설렘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는 것.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하모니에 원곡자 별도 함박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별은 산들과 설윤의 편곡을 자신이 스틸하고 싶다며 듀엣곡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낸다. 특히 원하는 듀엣 상대를 묻는 전현무의 질문이 끝나기도 전 "변우석 씨와 듀엣 하고 싶다"며 열렬한 팬심을 드러내 현장을 폭소케 한다.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는 오는 16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스틸러' 별 "변우석과 듀엣 하고파"…하하 질투할 팬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