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CND, 신곡 'X10' 올림픽 버전 안무 영상…퍼포먼스 금메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MCND(엠씨엔디)가 올림픽을 겨냥한 유쾌한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3일 MCND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X10(엑스텐)'의 올림픽 게임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흥미를 한껏 끌어올렸다.

MCND 신곡‘X10(엑스텐)' 올림픽 게임 버전 안무 영상 [사진=티오피미디어]
MCND 신곡‘X10(엑스텐)' 올림픽 게임 버전 안무 영상 [사진=티오피미디어]

이번 안무 영상의 콘셉트는 '2024 파리 올림픽' 버전으로, 테니스, 태권도, 농구, 야구, 양궁 등 5개 종목에 맞춰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한 멤버들이 안무 시작 전 카메라를 응시한 채 콘셉트에 맞는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안무 중간중간 멤버 윈의 덩크슛과 빅의 테니스를 치는 퍼포먼스 등 다섯 멤버들은 각 컨셉에 맞춰 섬세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유쾌한 에너지를 자아내 영상 내내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다섯 멤버들의 합과 호흡이 완벽하게 일치하는 칼안무뿐만 아니라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비주얼까지 선사한 MCND는 팬들의 설렘을 더욱 고조시켰다.

MCND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X10'으로 오만 아이튠즈 전체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아랍 지역에서 인기를 얻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탄탄한 라이브를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는 MR 제거 영상도 화제를 모았다.

한편, MCND는 오는 15일 MBC '쇼! 음악중심'과 1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X10'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CND, 신곡 'X10' 올림픽 버전 안무 영상…퍼포먼스 금메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