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지환, 우리은행 '위비트래블 체크카드' 모델 발탁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박지환이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새롭게 출시한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나섰다.

많은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흥행 치트키' 박지환은 '우리 해외여행의 A to Z' 광고에서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오프로(5%)'라는 이름의 여행객으로 등장한다.

박지환이 새롭게 출시한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우리은행]
박지환이 새롭게 출시한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우리은행]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로 전 세계 곳곳에서 해외 가맹점 5% 캐시백을 누리고, 일상생활 속 대중교통, 배달 주문 등에서 국내 5% 캐시백을 받는 등 국내외 5% 캐시백 혜택을 보여준다.

또한 ▷국제브랜드 수수료 ▷해외ATM 출금 수수료 ▷전 세계 1300여개 공항 라운지 연 2회 이용 등의 무료 혜택에 대해 “이건 심지어 오 프리(Oh~ Free)”라고 외치며 해외여행에 특화된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의 특징을 각인시켜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배우 박지환의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의 다채로운 장점을 광고에서 보여줬다"며 "최근 천만 관객을 돌파한 박지환의 영화처럼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도 천만 카드를 돌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지환, 우리은행 '위비트래블 체크카드' 모델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