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A1' 걸그룹 재해석 미션…에스파vs르세라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에스파와 르세라핌이 맞붙는다.

19일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에서는 두 번째 경연에 나서는 일상 소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일상 소년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걸그룹의 히트곡을 재해석하라는 것. 여기에 에스파의 데뷔곡 'Black Mamba', 르세라핌의 'UNFORGIVEN (feat. Nile Rodgers)'이 경연 곡으로 선택돼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MA1 [사진=KBS ]
MA1 [사진=KBS ]

이미 앞선 선공개 영상을 통해 메이트 A그룹의 퍼포먼스가 찾아온 상황. 한층 강렬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칼군무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으로 르세라핌과는 또 다른 'UNFORGIVEN'을 탄생시켰다.

메이트 B그룹의 색깔로 새롭게 태어난 'Black Mamba' 역시 이에 뒤지지 않는 매력적인 무대가 탄생했다는 귀띔. 관객들은 물론 C 메이트들의 극찬까지 쏟아지며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스페셜 C메이트로 'MA1' 일상 소년들과 함께하는 더보이즈의 선우와 주학년, 스테이씨의 시은과 윤 역시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국내를 대표하는 아이돌 명가 소속이자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친 에스파와 르세라핌. 이들의 히트곡으로 펼쳐지는 불꽃 튀는 대결에 벌써부터 기대와 흥분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날 'MA1'에서는 1차 경연 평가에 글로벌 팬 메이트들의 최애 투표까지 더해진 순위와 아홉 명의 일상 소년이 꿈을 향한 무대를 떠나는 탈락자 발표도 예고되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A1' 걸그룹 재해석 미션…에스파vs르세라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