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메이블린 뉴욕이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와 국내 미출시 프라이머 2종으로 구성된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 듀오 세트'를 올리브영에서 단독 출시한다.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깔끔하고 길게 연출할 수 있는 롱래쉬 마스카라로, 24시간 동안 속눈썹 컬링이 유지되는 슈퍼 지속력을 갖춘 메이블린 뉴욕의 대표 마스카라 제품이다. 특히, 아시아인의 눈매에 맞춰 일본에서 개발된 슬림 꼬리빗 모양의 브러시로 어떤 타입의 속눈썹도 뭉침 없이 한 올 한 올 깔끔한 컬업이 가능하다.
![키스오브라이프 [사진=메이블린 뉴욕 ]](https://image.inews24.com/v1/8b07d03b7f8c00.jpg)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미국 아마존, 일본 라쿠텐 등 해외 주요 유통채널 평점 5.0점 누적 리뷰량 10만 개를 돌파한 바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 2023년 2월 출시 당시 3시간 만에 올리브영 품절을 기록했다.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 듀오 세트에 무료로 증정되는 '스카이 하이 블랙 틴티드 프라이머'는 자연스러운 속눈썹 틴팅과 탄탄한 속눈썹 픽싱을 돕는 프라이머다. 반투명 블랙 틴티드 컬러로 프라이머 단독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속눈썹의 픽싱을 돕는 스타일링 폴리머 성분을 함유해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와 함께 사용하면 마스카라 지속력을 한 층 더 높여준다.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 듀오 세트'는 지난 7월 28일 진행된 런칭 기념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서 초도 물량이 모두 완판됐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스카이 하이 마스카라 듀오 세트'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엠버서더 키스오브라이프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