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큐브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이 컴백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IGHTSUM(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의 신곡 'POSE!'의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라잇썸 'POSE!' 아트워크.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530f10444623d5.jpg)
공개된 이미지에는 핑크색 타이포그래피로 'POSE!'가 크게 기재돼 있어 시선이 집중된다. 또한, 우측 하단의 '2024. 08.07. 18:00 (KST)'라는 문구가 신보 발매일을 암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10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 앨범 'Honey or Spice'(허니 오어 스파이스)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LIGHTSUM은 지난 'Honey or Spice' 활동에서 과감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이며 호평을 얻은 것은 물론, 멤버 상아와 주현이 수록곡 'Skyline'의 작사, 작곡에 각각 이름을 올려 자체 프로듀싱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LIGHTSUM은 오는 7일 디지털 싱글 'POSE!'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