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3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인공지능(AI)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AI=삼성' 흥행을 이어간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가전을 비롯해 TV, 모바일, IT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AI 제품 17개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 동안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매년 1월에 행사를 진행해 왔으나 삼성전자의 다양한 AI 제품을 사랑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처음으로 8월에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https://image.inews24.com/v1/eda2ae122e8606.jpg)
특히 이번 행사 기간 삼성닷컴에서도 매주 새로운 특가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매주 목요일마다 공개되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첫 주에는 여름철 필수 가전인 에어컨을 포함해 스포츠 빅 이벤트 시청을 위한 TV, 태블릿, 모니터 등 삼성 AI 제품을 특별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후 매주 목요일에는 냉장고,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AI 기능으로 스마트한 일상을 구현하는 AI 제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AI 패키지' 혜택을 강화해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 시 품목당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특히 사용하던 갤럭시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110만원을 보상해 주는 '갤럭시 바꿔보상'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는 가전과 모바일 등 삼성 AI 제품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마련한 행사"라며 "가전부터 모바일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의 AI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하반기에도 'AI가전=삼성'을 넘어 'AI=삼성'을 더욱 공고히 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