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설공주' 김보라 "여름 시작에 결혼·끝무렵에 드라마…럭키비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김보라가 결혼 후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으로 복귀하는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상암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변요한, 고준, 고보결, 김보라, 배종옥, 조재윤, 변영주 감독이 참석해 작품을 소개했다.

배우 김보라가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김보라가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김보라는 지난 6월 조바른 영화감독과 결혼한 뒤 '백설공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됐다.

김보라는 "결혼 후 마음가짐이 달라진 건 없다. 여름 시작점에 결혼을 했고 여름 끝무렵에 드라마가 방영이 된다. 좋은 2024년의 여름이 될 것 같다. '럭키비키'처럼 오히려 좋다"고 말했다.

남편 조바른 감독의 도움에 대해 묻자 "남편이 크게 도움을 준 건 없다"고 웃으며 "'선배들 틈에서 열심히 재미있게 하라'고 정신적으로 힘을 줬다"고 말했다.

'백설공주'는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넬레 노이하우스의 히트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다.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은 오는 16일 밤 9시 50분에 방송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설공주' 김보라 "여름 시작에 결혼·끝무렵에 드라마…럭키비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