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로 데뷔' 쯔위 "트와이스 아닌 솔로, 성숙+섹시 변신 담았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5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트와이스 쯔위 솔로 데뷔 앨범 'aboutTZU'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그룹 트와이스(TWICE) 쯔위가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솔로 첫 번째 미니앨범 'abouTZU' 데뷔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 쯔위가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솔로 첫 번째 미니앨범 'abouTZU' 데뷔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쯔위는 "트와이스 아닌 솔로로 나왔다"며 "쯔위의 모든 것이라는 이름을 붙이고 열심히 앨범 작업 했고 내 강아지도 재킷 촬영에 함께 하며 최대한 내 모든 걸 보여드리려 했다"고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쯔위는 "꿈 꿔왔던 솔로 앨범을 내게 돼 잘해보자는 생각을 했다"며 "대중이 나를 생각했을 때 막내로서 밝고 귀여운 이미지가 떠올랐을 것 같다. 이번 앨범을 통해 보지 못한 모습을 담으려고 했다. 성숙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담았고 수록곡에는 장난기 많고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도 들어가 있다. 내면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했다. 어릴 때부터 살면서 느낀 것들을 과감하게 표현하고 싶었다"고 신보에 대해 설명했다.

쯔위 신곡 'Run Away'는 '오랜 기다림 끝에 마음을 주기 시작하면 누구도 본 적 없는 모습으로 모든 사랑을 쏟아낸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했고 라우브, 원리퍼블릭, 맥스 등 글로벌 뮤지션과 작업한 조니 심슨을 비롯한 작가진이 작곡 크레디트를 수놓았다.

한편 쯔위의 솔로 데뷔 앨범 'abouTZU'와 타이틀곡 'Run Away'는 9월 6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 데뷔' 쯔위 "트와이스 아닌 솔로, 성숙+섹시 변신 담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