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변우석, 영상 수상소감 "팬과 함께 받는 뜻깊은 아시아스타상, 감사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변우석이 영상으로 수상소감을 전했다.

변우석과 김혜윤은 25일 오후 서울 KBS홀에서 개최된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 시상식에서 국제초청부문 아시아스타상을 수상했다.

배우 변우석이 서울드라마어워즈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배우 변우석이 서울드라마어워즈 수상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두 사람과 함께 말레이시아의 시티 살레하, 싱가포르의 데즈먼드 탄, 인도네시아의 오치 로스디아나, 태국의 메타윈 오파이암카천, 필리핀의 킴 치우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변우석은 예정되어 있는 일정으로 불참해 영상으로 수상소감을 전했다. 그는 "예정된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하고 영상을 인사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라며 "팬 여러분들께서 주신 뜻깊은 상인만큼 팬 여러분과 함께 받는 상이라고 생각하겠다"라고 전했다.

또 그는 "언제나 뜨거운 사랑 그리고 응원 많이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서울드라마어워즈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주셔서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변우석과 함께 트로피를 품에 안은 김혜윤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서 영광이고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혜윤은 "임솔을 만들어준 작기님, 감독님, 많은 배우들, 스태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라며 "많은 분들이 투표를 해주셔서 제가 이 상을 받게 되었다고 생각이 든다. 수범이들, 투표해준 많은 분들, 혜피엔딩(팬덤명)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하다. 다양한 연기 보여드 수 있는 배우 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서울드라마어워즈 2024는 48개국 346편이라는 역대 최대 규모의 드라마가 참여한 가운데 엄정한 심사를 거쳐 국제초청, 국제경쟁, K드라마, 특별, 아시아스타상의 주인공을 확정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변우석, 영상 수상소감 "팬과 함께 받는 뜻깊은 아시아스타상, 감사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