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오는 11월 11일 컴백한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DREAM 정규 4집 'DREAMSCAPE'는 1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타이틀 곡 'When I’m With You'(웬 아임 위드 유)와 8월 발매된 영어 싱글 'Rains in Heaven'(레인스 인 헤븐) 등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3월 발매된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 앨범과 이어진다. 전작에서는 어두운 현실에서 탈출하는 과정 속 느끼는 고민과 아픔을 표현했다면, 'DREAMSCAPE'는 이상향의 공간에서 마주한 청춘들의 설렘과 자유를 그렸다.
특히 앨범명 'DREAMSCAPE'는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나게 된 꿈만 같은 풍경이자 세계를 의미하며, 그 안에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스토리가 녹아 있는 11곡이 한 편의 동화처럼 전개되어 NCT DREAM이 새로운 챕터를 통해 들려줄 이야기에 궁금증이 쏠린다.
올해 NCT DREAM은 3월 'DREAM( )SCAPE' 앨범으로 한층 깊어진 음악 색깔을 선보여 스펙트럼을 또 한 번 확장했다. 전 세계 25개 지역을 누비는 대규모 월드 투어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를 통해 아시아 스타디움 공연, 일본 돔 투어 등을 개최하는 등 전방위적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것과 더불어 이번 앨범으로 이어갈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NCT DREAM 정규 4집 'DREAMSCAPE'는 11월 11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21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