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TEAM(앤팀)이 총 40장에 달하는 콘셉트 포토를 대거 방출하며 내달 컴백을 예고했다.
&TEAM(의주, 후마, 케이, 니콜라스, 유마, 조, 하루아, 타키, 마키)은 18일 팀 공식 SNS에 두 번째 정규 앨범 'Yukiakari'(雪明かり/유키아카리)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앤팀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하이브레이블즈]](https://image.inews24.com/v1/91f8384a5866c5.jpg)
![앤팀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하이브레이블즈]](https://image.inews24.com/v1/0fa4e90e2308d5.jpg)
내리는 눈을 맞으며 뜨거운 눈빛을 뿜어내는 &TEAM의 모습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꽃이 만개한 나무는 하얀 눈과 대비되고, 그 아래에서 같은 곳을 향해 바라보고 있는 아홉 멤버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특히 하나의 불빛을 중심에 두고 동그랗게 모인 이들 사진에서는 &TEAM의 새로운 시작, 희망이 엿보여 신보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키웠다.
'Yukiakari'는 '눈(雪)에 반사된 빛'을 뜻한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12월 18일 발매되는 &TEAM의 두 번째 정규 앨범 'Yukiakari'는 사계절을 통해 결속의 힘을 키워가는 소년들의 겨울 이야기를 다룬다"라며 "&TEAM의 올 한 해를 집대성한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