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 조세호와 'APT.' 댄스에 나섰다.
1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로제와 큰 자기(유재석), 작은 자기(조세호)의 뜨거운 춤바람 현장을 공개했다.
![그룹 블랙핑크(BLACK PINK) 로제가 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에서 진행된 '본 핑크 인 시네마스(BORN PINK IN CINEMAS)' 핑크 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ac0e74c2cf8888.jpg)
'유 퀴즈' 측은 "큰 자기와 조르노 마스도 함께한 채영이가 좋아하는 랜덤 게임"이라며 "저는 19970211층이요. 이 게임을 멈추기가 싫으니까"라고 글을 남겼다.
한편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APT.'는 지난 9일 유튜브 조회 수 3억 뷰를 달성했다. 지난 10월 18일 공개된 지 22일 6시간 만으로, 로제는 무려 11년 만에 K팝 솔로 아티스트 최단 기록 경신의 주인공이 됐다.
'APT.'는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아파트 게임'에서 착안한 곡이다. 로제는 "'아파트 게임'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으로, 간단하면서 재미있고 분위기를 띄우는 데 최적이다. 어느 날 밤 스튜디오에서 함께 작업하던 스태프들에게 게임 방법을 알려 주고 다같이 즐기는 모습을 보며 곡 작업을 시작했고, 브루노 마스가 합류해 이 곡이 완성됐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