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BC, '나혼산'·'놀뭐'→'지거전' 등 줄줄이 결방…비상계엄 여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 계엄 여파에 MBC 드라마와 예능이 올스톱 된다.

6일 MBC는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의 6일 5회 방송과 7일 6회 방송이 뉴스 특보로 인해 결방된다"고 알렸다.

'지금 거신 전화는' 포스터. [사진=MBC]
'지금 거신 전화는' 포스터. [사진=MBC]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도 결방하며 뉴스특보가 편성됐다.

토요일에도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이 대거 결방한다. 음악방송 '쇼!음악중심'과 '놀면 뭐하니?'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이 결방하며, 뉴스특보가 편성됐다.

'지금 거신 전화는' 포스터. [사진=MBC]
'놀면 뭐하니?' 새 포스터 [사진=MBC]

MBC는 전날에도 '구해줘 홈즈'를 결방하고, 'PD 수첩'을 편성했다.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령 선포 후 국회의 모습을 조명한 '긴급취재; 서울의 밤, 비상계엄사태' 편은 6.3%의 전국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윤 대통령은 3일 오후 10시24분께 용산 대통령실에서 비상계엄을 선포했으며, 6시간여 만인 4일 오전 4시27분께 비상계엄을 해제하고 군을 철수시켰다.

이후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5일 국회 본회의에 보고됐고, 오는 7일 국회 본회의에서 윤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표결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 '나혼산'·'놀뭐'→'지거전' 등 줄줄이 결방…비상계엄 여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