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K-POP 5세대 보이 그룹을 대표하는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가 오는 3월 12일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 개봉을 확정했다.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는 서울,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마카오, 아이치, 가나가와 등 총 8개 도시에서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제로베이스원의 첫 월드 투어 중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 IN SEOUL'의 공연 실황을 담은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영화다.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 [사진=CJ 4DPLEX]](https://image.inews24.com/v1/56e51883cea5e6.jpg)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린 서울 KSPO DOME 콘서트의 뜨거운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In Bloom', 'Feel the POP', ‘GOOD SO BAD' 등 제로베이스원의 대표곡부터 지금의 제로베이스원을 있게 해준 '보이즈 플래닛' 경연곡 ‘Say My Name', ‘난 빛나'의 무대도 공개된다. 여기에 데뷔 1년 만에 첫 단독 월드투어 콘서트를 여는 멤버들의 설렘과 기대, 흥분 등 잊지 못할 가슴 벅찬 순간들이 고스란히 담겼을 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허설 과정, 백스테이지의 모습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제로즈를 향한 멤버들의 진심 어린 메시지와 데뷔 준비 과정부터 데뷔 이후 느낀 다양한 감정과 고민, 다짐 등 멤버들의 솔직한 인터뷰까지 담겨 있어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개봉을 기념하여 콘서트 현장의 생생함을 더해줄 특별관 개봉도 확정되었다. 센터 스크린을 넘어 좌우까지 총 3면의 스크린을 통해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을 다양한 각도로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 SCREENX관은 멤버들의 초근접 클로즈 샷은 물론 스토리에 더 깊은 몰입감을 더하는 비주얼 효과로 영화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4DX관은 장면마다 생생함을 극대화 시키는 모션 체어를 포함한 무대 연출에 따른 다채로운 효과로 엔터테이닝 경험을 극대화한다. 여기에 현장감 넘치는 SCREENX와 글로벌 대표 특별관 4DX의 장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ULTRA 4DX관까지 제로즈를 위한 오감 체험 특별관 상영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월드투어 콘서트의 서막을 여는 오프닝 장면을 담아 앞으로 펼쳐질 화려한 공연과 제로베이스원과 제로즈가 함께 만들어갈 다양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첫 번째 월드투어 현장의 뜨거운 열기, 그 빛나는 순간들을 압도적 스크린과 생생한 사운드로 만날 수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첫 번째 영화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 인 시네마'는 3월 12일 국내를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을 이어간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