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그룹 누에라 린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누에라(NouerA) 'Chapter: New is Now'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KBS 2TV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MA1)'을 통해 결성된 누에라는 대한민국 국적의 기현, 준표, 현준, 유섭과 중국 국적의 린, 판, 일본 국적의 미라쿠 7명으로 구성된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N.I.N(New is Now)'은 새로운 시작과 소망이 모여 강한 외침으로 발전하는 누에라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강렬한 비트는 물론 색다른 브릿지까지 가미해 다채로운 색깔을 느껴볼 수 있다.
그룹 누에라 린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누에라(NouerA) 'Chapter: New is Now'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그룹 누에라 린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누에라(NouerA) 'Chapter: New is Now'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그룹 누에라 린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누에라(NouerA) 'Chapter: New is Now'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누에라 린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누에라(NouerA) 'Chapter: New is Now'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정소희 기자(ss082@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