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민멘토' 오은영, 1박2일 힐링·위로⋯'오은영 스테이' 진행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국민멘토' 오은영 박사가 '오은영 스테이' MC로 나선다.

MBN 개국 30주년 대국민 위로 프로젝트 '오은영 스테이'는 살아가면서 겪게 된 예상치 못한 아픔을 온전히 회복할 기회를 갖지 못한 채, 그저 감내하며 살아가던 사람들이 템플스테이에 입소해 1박 2일을 보내며 위로와 공감 그리고 다양한 해결책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는다. 6월 23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된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MBN 개국 30주년 대국민 위로 프로젝트 '오은영 스테이' MC로 나선다. [사진=오은영스테이 측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MBN 개국 30주년 대국민 위로 프로젝트 '오은영 스테이' MC로 나선다. [사진=오은영스테이 측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는 재능 기부를 위해 찾아온 스타 일꾼들과 함께 1박 2일 동안 입소자들과 같이 울고, 소통하면서 함께 공감과 회복의 시간을 보낸다.

특히 오은영 박사는 스튜디오와 진료실을 벗어나 처음으로 야외에서 출연진들과 1박 2일을 보내며 소통한다.

'오은영 스테이' 제작진은 "현재 너무도 힘든 삶을 살아가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위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제작진의 바람과 오은영 박사의 의지가 결합 돼 탄생했다"며 "이제까지 본 적 없던 오은영 박사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응원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오은영 박사는 그동안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등 다양한 심리 상담 프로그램과 강연을 통해 상처받은 국민들의 마음을 어우르는 멘토로 활약하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민멘토' 오은영, 1박2일 힐링·위로⋯'오은영 스테이'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