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준원 카페 열고 '풍년즈' 고윤정·신시아 찾았다⋯'언슬전' 스페셜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등이 재회했다.

23일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 연출 이민수/ 극본 김송희 /이하 '언슬전') 측이 24일 스페셜 방송을 앞두고 미리보기 사진을 공개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스페셜-퇴근해보겠습니다' 스틸 [사진=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스페셜-퇴근해보겠습니다' 스틸 [사진=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스페셜-퇴근해보겠습니다'는 '언슬전'의 주역들이 만나 못 다 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 한다. 다시 모인 '풍년즈'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이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궁금해지고 있다.

이날 공개된 미리보기 사진에는 카페 사장님으로 변신한 정준원과 카페 '구릉도원'에서 만난 1년 차 레지던트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카페 곳곳에 놓인 소품들과 이를 보며 웃음꽃을 피우는 레지던트들의 환한 얼굴이 스페셜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지난 18일 막을 내린 '언슬전'은 삶과 죽음이 공존하는 종로 율제병원 산부인과를 배경으로 사회 초년생들의 가슴 벅찬 성장기를 그리며 공감과 감동, 웃음을 선사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핀오프로 율제병원의 세계관을 확장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풍성한 재미를 안겼다.

이에 힘입어 최종회 수도권 최고 시청률은 10%를,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도 수도권 최고 5.2%를 기록하며 전채널 동시간대 1위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K-콘텐츠 경쟁력 전문 분석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펀덱스(FUNdex)가 5월 20일(화) 발표한 TV-OTT 통합 화제성 순위에서도 1위를 수성, 5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출연자 통합 화제성 순위에서도 5주 연속 고윤정(오이영 역), 정준원(구도원 역)이 1, 2위를 사수했을 뿐만 아니라 강유석(엄재일 역), 한예지(김사비 역)가 순위에 오르면서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스페셜 – 퇴근해보겠습니다'는 오는 24일 밤 10시 50분에 방송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준원 카페 열고 '풍년즈' 고윤정·신시아 찾았다⋯'언슬전' 스페셜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