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육성재가 'SNL코리아 시즌7' 열번째 호스트로 나선다.
6월7일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7' 10화에서는 노래와 연기, 예능까지 모두 섭렵한 '만능 육각형 아티스트' 육성재가 크루와 함께 무대를 이끈다.
![배우 육성재가 'SNL코리아 시즌7' 10번째 호스트로 나선다. [사진=쿠팡플레이 ]](https://image.inews24.com/v1/851f0f4101f096.jpg)
육성재는 그룹 비투비로 데뷔한 이후, 가수는 물론 배우로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멀티형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 '금수저' '귀궁'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흥행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입증해왔다.
또한 각종 방송과 플랫폼을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연기뿐만 아니라 감성 짙은 보컬 실력까지 겸비한 육성재는 콩트 장르와 소재를 넘나들며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다채로운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육성재는 "'SNL 코리아'는 평소에도 꼭 챙겨보는 쇼인데, 시즌 7의 열 번째 호스트로 무대에 서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다"라며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았던 유머러스한 모습은 물론, 웃음의 핵심을 찌르는 촌철살인급 코미디 연기로 시청자 여러분께 큰 웃음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배우 박주현이 출연하는 9화는 31일 만나볼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