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HITGS(힛지스)가 데뷔 첫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HITGS(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오는 8월 23일과 24일(이하 현지시간) 양일간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열리는 'SUMMER SONIC BANGKOK 2025(섬머소닉 방콕 2025)'에 출격한다.
![힛지스 단체 이미지. [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904f9d3f6166f6.jpg)
'SUMMER SONIC'은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는 도심형 페스티벌로, 올해는 8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개최 후 방콕에서 그 열기를 잇는다.
특히 힛지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뮤직 페스티벌로 이들에게도 남다른 의미를 지닐 예정이다. 힛지스는 'SUMMER SONIC BANGKOK 2025'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적 역량이 담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힛지스는 지난 4월 선보인 데뷔앨범 'Things we love : H(띵스 위 러브 : 에이치)' 타이틀곡 'SOURPATCH(사워패치)'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여성 캐주얼 브랜드 '베티붑(Betty Boop)'과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MEDIPEEL)' 모델 발탁,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에디션' 화보를 장식하는 등 패션 및 광고계에서 '5세대 슈퍼루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힛지스는 데뷔 활동을 마무리 했으며 다양한 영상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