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QWER 마젠타 "'눈물참기' 키워드=비, 여름의 청량함 담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4인조 걸밴드 QWER이 타이틀곡 '눈물참기' 라이브 무대를 마친 후 "후련하고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9일 서울 마포구 신촌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진행된 QWER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 쇼케이스에서 마젠타는 "'눈물참기'가 연주 난이도가 높아서 열심히 절치부심해서 준비했다. (라이브를 마치고 나니) 후련하고 뿌듯하다"고 밝혔다.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9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열린 미니 3집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9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열린 미니 3집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이어 "'눈물참기'의 주요 키워드가 비다. 비는 여름에 많이 내린다. 여름 키워드에 서정성과 에너제틱한 밴드 사운드를 더해 청량함을 담았다"고 전했다.

히나는 "'눈물참기' 뮤직비디오를 보면 비 내리는 장면이 많이 나온다. 쏟아지는 비를 통해 시원한 느낌의 여름 계절감을 잘 담았다"라면서 "수록곡은 시원하고 에너제틱한 밴드 사운드 많아서 여름에 듣기 좋을 것 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미니 3집에는 타이틀곡 '눈물참기'를 포함해 '행복해져라' '검색어는 QWER' 'OVERDRIVE' 'D-Day' 'Yours Sincerely'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QWER(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은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멤버 전원이 타이틀곡 '눈물참기' 작사와 'Yours Sincerely'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9일 오후 6시 미니 3집 발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사진=곽영래 기자(ra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QWER 마젠타 "'눈물참기' 키워드=비, 여름의 청량함 담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