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종합] 더보이즈 주연·신시아, SNS발 열애설 선긋기⋯양측 "사실 아니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더보이즈 주연과 배우 신시아 양측이 열애설 진화에 나섰다.

10일 주연의 소속사 원헌드레드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신시아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신시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관계자 역시 "열애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더보이즈 주연-신시아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더보이즈 주연-신시아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주연, 신시아의 열애 의혹을 제기한 글이 게재됐다. 두 사람이 착용한 같은 브랜드의 목걸이와 비슷한 디자인의 의상이 커플템이라는 것이다.

주연과 신시아는 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 특별 상영작으로 선정된 단편 영화 '영영'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양측 소속사는 '럽스타그램'과 열애설 의혹을 강하게 부인, 열애설을 재빠르게 진화했다.

주연이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 3월 정규 3집 앨범 '언익스펙티드'를 발매하고 큰 인기를 얻었다.

신시아는 2022년 영화 '마녀2'로 데뷔, 지난 5월 종영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표남경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최근 매니지먼트숲으로 이적했으며, 차기작 영화 '더 홀'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합] 더보이즈 주연·신시아, SNS발 열애설 선긋기⋯양측 "사실 아니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