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트와이스가 정규 4집 'THIS IS FOR'(디스 이즈 포) 발매 기념 프리 리스닝 이벤트를 열고 컴백 열기를 달군다.
트와이스는 7월 11일 네 번째 정규 앨범 'THIS IS FOR'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신보 발매 기념 오프라인 프리 리스닝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려 팬들을 기쁘게 했다.
![트와이스 콜드플레이 스페셜 게스트 공연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b598e82de2b322.jpg)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컴백을 사흘 앞둔 7월 8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성동구에서 'TWICE THE 4TH FULL ALBUM "THIS IS FOR" Pre-Listening Event'(트와이스 정규 4집 "디스 이즈 포" 프리 리스닝 이벤트)를 총 8회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 앨범 타이틀곡을 먼저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마련되어 팬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마지막 8회차에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참석해 팬들과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와이스가 2021년 11월 발매한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THIS IS FOR'를 비롯해 'FOUR'(포), 'OPTIONS'(옵션스), 'MARS'(마스), 'RIGHT HAND GIRL'(라이트 핸드 걸), 'PEACH GELATO'(피치 젤라토), 'HI HELLO'(하이 헬로), 'BATTITUDE'(배티튜드), 'DAT AHH DAT OOH'(댓 아 댓 우), 'LET LOVE GO'(렛 러브 고), 'G.O.A.T.'(지오에이티), 'TALK'(톡), 'Seesaw'(시소), 'Heartbreak Avenue'(하트브레이크 애비뉴)까지 총 14곡이 수록된다.
컴백에 이어 올여름 활발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7월 19일~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월드투어
한편 트와이스의 정규 4집 'THIS IS FOR'와 동명의 타이틀곡은 7월 11일(금)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