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2NE1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프타임쇼 무대에 오른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8월 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홋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맞대결에서 2NE1이 하프타임 쇼 아티스트로 출연한다고 발표했다.
![2NE1이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 하프타임 쇼에 오른다. [사진=쿠팡플레이 ]](https://image.inews24.com/v1/1545d5de1986c5.jpg)
2NE1(CL,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은 데뷔와 동시에 K-POP 씬을 뒤흔든 4인조 걸그룹이다. 강렬한 콘셉트와 유니크한 스타일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시대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Fire' 'I Don’t Care' '내가 제일 잘 나가' 'Come Back Home'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했고, 한국 걸그룹 최초로 월드투어를 성사시키며 K-POP의 새로운 챕터를 열었다.
데뷔 첫 해, 신인상과 대상을 동시에 거머쥔 최초의 걸그룹으로 주목받았고, 연간 차트 TOP 10에 세 곡을 동시에 올린 최초의 걸그룹이라는 기록도 남겼다. 빌보드 200 차트 61위에 오르며, 글로벌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2022년, 미국 코첼라(Coachella)에서 깜짝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2NE1은, 지난해 약 10년 6개월 만에 열린 완전체 콘서트 'WELCOME BACK' 아시아 투어에서도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총 22만 관객을 동원했다.
2NE1은 "세계적인 선수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무대에 함께하게 되어 정말 설렌다"라며 "손흥민 선수의 팬으로서 이런 자리에 설 수 있어 더욱 뜻깊다. 멋진 무대로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에서는 UEFA 유로파리그 우승팀 토트넘과 카라바오컵 우승팀 뉴캐슬이 맞붙는 '챔피언 매치'가 펼쳐지며, 쿠팡플레이는 경기에 앞서 양 팀이 각자의 트로피를 공개하는 특별 세리머니도 준비하고 있다.
일반 예매는 7월 4일 오후 8시부터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오픈되며, '스포츠 패스' 가입자는 일반 예매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