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여름 대전에 합류한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의 선공개곡 '글라스 하트(Glass Heart)'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아이칠린 컴백 티저 [사진=케이엠이엔티]](https://image.inews24.com/v1/5196af59ea36e4.jpg)
영상 속에는 아이칠린이 7월 2일 오후 6시에 '글라스 하트'로 컴백을 암시하는 문구가 담겨 눈길을 끈다. 곧바로 문구는 깨진 유리 파편이 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후 주니가 복도를 걸어와 금이 간 거울을 바라보다 반창고를 붙여주는 모습으로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주니 특유의 빠져들게 만드는 눈빛과 매혹적인 비주얼이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반창고에는 '쏘리(SORRY)'라고 적혀있어 신곡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아이칠린은 지난해 11월 공개된 디지털 싱글 '프리퀄(Prequel)’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그동안 트렌디한 사운드와 다채로운 콘셉트로 리스너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아이칠린은 이전보다 한층 더 강렬한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칠린의 선공개곡 '글라스 하트'는 7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