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정석·임시완,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스페셜 게스트 출격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조정석과 임시완이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지난 6월 17일부터 연장공연으로 재개막해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주최 ㈜아트원컴퍼니 총괄 프로듀서 김은하)가 오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단 4회 한정으로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무대는 단순한 출연이 아니라, 회차마다 게스트가 뮤지컬 스토리 속 세계적인 케이팝 아티스트가 되어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모은다. 게스트들은 단순한 팬서비스 차원이 아니라 실제 공연의 일부로 녹아들어,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양동근, 조정석, 임시완, 남우현이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의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사진=각 소속사 ]
양동근, 조정석, 임시완, 남우현이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의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사진=각 소속사 ]

'스페셜 게스트' 첫 스타트는 배우 겸 래퍼 양동근이 끊는다. '오징어게임'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양동근이 뮤지컬 무대에서는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무대에 오르는 조정석은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한 이래 '그리스' '스프링 어웨이크닝' '헤드윅' 등에 출연, 흥행을 이끌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한 조정석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제국의 아이들 출신 임시완과 인피니트 남우현은 그룹이 아닌 솔로로 무대에 올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경림은 "임시완과 남우현은 이번 출연을 통해 각각 같은 그룹 멤버이자 친구인 김동준과 장동우를 지원사격한다. '드림하이'가 추구하는 꿈을 적극 지지하며 바쁜 일정 중에도 흔쾌히 무대를 준비해 준 양동근, 조정석과 임시완, 남우현 네 사람은 케이팝과 퍼포먼스 중심으로 꿈을 노래하는 공연인 '드림하이'의 메세지를 한 차원 높게 끌어올릴 것"이라며 섭외 비하인드를 전했다.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기린예고에서 K-팝 스타가 되는 꿈을 꾸었던 주인공들이 고등학교 졸업 후 다시 기린예고로 돌아와 자신의 진정한 꿈을 다시 확인하는 성장 스토리를 그렸다.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7월 20일까지 공연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정석·임시완,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 스페셜 게스트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