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박2일' 유선호, 문세윤x한해 '그대로 있어주면 돼' MV 출격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유선호가 문세윤, 한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1박2일' 우정을 자랑한다.

유선호는 지난 1일 발매된 한해, 문세윤의 신곡 '그대로 있어주면 돼 (Feat. 애즈원)' 뮤직비디오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뮤직비디오 속 유선호는 연인에게 서프라이즈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다정한 남자친구로 분했다.

배우 유선호가 '그대로 있어주면 돼'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나섰다. [사진=흰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선호가 '그대로 있어주면 돼'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나섰다. [사진=흰엔터테인먼트]

유선호는 첫 만남의 설렘부터 사랑에 빠진 순간, 서툴고 떨리는 첫 데이트 그리고 연인과 함께한 달콤한 표정까지 섬세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감정선을 표현하며 몰입감을 더했다. 이어 유선호는 연인과의 갈등으로 고민하다가 한해, 문세윤의 도움을 받아 서프라이즈 프러포즈를 완성하고 재회에 성공하는 서사를 풍성한 감성으로 담아냈다.

한해, 문세윤의 '그대로 있어주면 돼 (Feat. 애즈원)'는 축가, 프러포즈 콘셉트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영원의 약속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앞서 한해와 문세윤은 '가르쳐줘' '벌써일년' 등을 발매하며 음악성과 예능감을 동시에 갖춘 조합, 그리고 감미로운 음색을 통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유선호는 최근 MBC '노무사 노무진'에서 현실 청춘의 모습을 담아내 호평을 받았다. 개봉을 앞둔 영화 '교생실습'에서는 학생들의 영혼으로 젊음을 유지하는 이다이나시 역으로 변신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1박2일' 유선호, 문세윤x한해 '그대로 있어주면 돼' MV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