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아크(ARrC)가 7월 16일 컴백한다.
아크(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HOPE'의 Drop Timeline(드롭 타임라인)을 게재하고 7월 16일 컴백 소식을 알렸다.
![아크 미니 3집 'HOPE'의 Drop Timeline(드롭 타임라인) 이미지. [사진=미스틱스토리]](https://image.inews24.com/v1/df560bb7757525.jpg)
공개된 드롭 타임라인에는 앨범 타이틀인 'HOPE' 아래, 바닥을 응시하는 소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희망을 뜻하는 'HOPE'와 상반된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분위기를 압도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드롭 타임라인에 따르면, 아크는 오는 3일부터 Photo Drop(포토 드롭), Track Breakdown(트랙 브레이크다운), Exclusive Preview Edition(익스클루시브 프리뷰 에디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미니 3집 'HOPE'는 아크가 지난 2월 발매한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뉴 키즈: 아웃 더 박스)'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아크는 특유의 독창적인 사운드로 장르적 경계를 허물며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한 가운데, 'HOPE'를 통해 기존 공식에 얽매이지 않는 아크만의 독립적인 음악을 들려줄 전망이다.
한편, 아크의 미니 3집 'HOP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