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밴드 DAY6(데이식스)의 첫 번째 영화 '6DAYS'가 8월 13일 국내 개봉일을 확정했다.
'6DAYS'는 음악과 낭만을 따라 달린 6일, DAY6의 시네마틱 여정을 담은 뮤직 로드무비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많은 이들의 인생 노래로 불리는 역주행 히트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와 함께 무계획 여행을 떠난 DAY6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우리가 안 해본 것들을 해보고 싶은데"라는 원필의 목소리에 멤버 성진이 "재미난 일들이 또 있지 않을까, 데이식스잖아 우린"이라고 전하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표한다.
이어 오롯이 한 명의 청춘이 되어 휴가를 보내는 멤버들의 자유롭고 평화로운 모습이 펼쳐지는 가운데, 멤버 도운이 "저거 우리 차 아니야?"라고 놀라는 대사는 다이내믹한 여정을 예고하고, 멤버 Young K(영케이)가 "이걸 놓치면 인생의 너무 큰 걸 놓치는 거야"라는 대사는 과연 이들 앞에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아름다운 색감과 영상미는 DAY6의 새로운 모습으로 오직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시네마틱 경험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3면의 넓은 스크린을 통해 DAY6의 다채로운 공연 장면과 매력을 즐기는 SCREENX, 다이내믹한 모션 효과로 로드트립의 여정을 실감 나게 구현할 4DX 상영 등 특별관 상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6DAYS'는 오는 8월 13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