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희, '판사 이한영' 출연⋯지성 조력자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황희가 '판사 이한영'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황희가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 출연을 확정 지었다.

'판사 이한영'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검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판타지 드라마다.

황희 프로필. [사진=써패스이엔티]
황희 프로필. [사진=써패스이엔티]

극 중 황희는 정의로운 FM 검사이자 지성의 열혈 조력자 박철우 역으로 변신,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는 캐스팅 라인업에 합류해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가 분한 박철우는 반전 매력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다.

카리스마를 품은 강렬한 마스크 뒤 내면에는 풍부한 감수성이 자리 잡고 있고, 한 번 몰입하면 끝까지 파고드는 우직함과 융통성 제로의 고지식함을 겸비한 것. 박철우가 선보일 극과 극 포인트는 이야기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특히 황희 표 박철우는 작품에 없어서는 안 될 주요 역할이다. 그가 회귀한 이한영(지성 분)의 손을 잡고 악에 맞서는 인물이기 때문. 법정에서 만난 인연으로 뭉친 두 사람의 공조는 안방에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황희는 '아스달 연대기', '의사요한', '구미호뎐' 시리즈, '검은 태양' 등 장르를 막론한 다양한 작품 속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황희가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희, '판사 이한영' 출연⋯지성 조력자 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